온라인 원서접수

 HOME > CONTACT US > 온라인 원서접수

개인정보 취급방침

안성종로기숙학원 개인정보 취급방침

안성종로기숙학원(이하 ‘회사’라 합니다)은 학생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또한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이며, 별도의 동의 없이 개정된 방침이 적용됩니다.
- 본 방침은 : 2010년 10월 15일부터 시행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이름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법정대리인정보 , 주민등록번호 , 학력 , 신용카드 정보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쿠키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 회원구분(학부모, 학생, 교사, 강사 등), 출신고교(혹은 중학교), 졸업(예정)년도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입시책자 신청 / 온라인접수), 경품 행사 응모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 입시설명회 등 설문지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공지사항 전달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존 항목 : 로그인ID
보존 근거 : 중복 ID로 인한 사용자 혼선 방지
보존 기간 : 서비스 운영 기간
그리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 결제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
학생이 학원입학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 3자에게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학생들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학생들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학생들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학생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 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한국신용카드결제(주),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이하 ‘학생’이라 합니다)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아래 사항에 관하여 열람 또는 제공을 요구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1. 학원이 보유하고 있는 학생의 개인정보
2. 학원이 학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한 내역
3. 학원에게 개인정보수집ㆍ이용ㆍ제공 등의 동의를 한 내역
- 학생은 언제든지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 등에 대해 동의하신 의사표시를 철회하실 수 있으며,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단, 동의철회가 있더라도 관계법령에 따라 최소한의 정보가 보관됩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회사는 개인이 회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개인의 컴퓨터 네트워크 주소와 운영체계, 어느 사이트에서 회사로 연결되었는지 그리고 방문시간과 날짜 같은 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쿠키”란 개인의 컴퓨터에 저장되는 작은 파일입니다. 회사에서는 쿠키를 사용해 개인의 사이트 이용을 최적화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회사에서는 쿠키에 어떤 개인정보도 저장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컴퓨터 웹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함으로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는 경우에도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은 지장이 없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
1.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2.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3.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를 관리하고 있는 동안 분실, 도난, 누출, 오용,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기술적 / 관리적 / 물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안정성 확보를 위한 주요 사항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은 해당업무에 꼭 필요한 직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직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 / 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학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담당자 : 상담실대리 이주한
- 전화번호 : 031-6789-213
- 이메일 : hs@hs.co.kr

학생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학생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www.118.or.kr / 118)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1566-0112)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www.spo.go.kr / 02-3480-3600)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회원가입정보입력
국어등급 :        수학등급 :        영어등급 :
입력 예) 010-1234-5678
입력 예) 010-1234-5678
입력 예) 02-1234-5678
입력 예) 010-1234-5678
- 우편번호
* 안내책자가 택배배송 되므로 택배를 받으시기 편리하신 주소를 입력합니다.
방학식 월    일      개학식 월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